회원정보 관련 문의

FAQ 검색
FAQ 검색

회원정보 관련 문의 목록

  1. Q정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저희 키즈프리의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키즈프리에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회원가입을 하신 후 결제 안내에 따라 결제를 완료해 주시면 정회원으로 전환됩니다.
  2. Q꼭 아이이름으로 가입해야 하나요?

    저희 키즈프리의 모든 학습지는 출력시 오른쪽 상단에
    가입할 때 등록하셨던 자녀의 이름이 자동으로 출력되도록 프로그램 되어있습니다.

    따라서 학습지를 보면서 아이가 자신만을 위한 학습지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    또 한편으로는 이름이 출력되지 않을 경우
    하나의 ID로 모든 아이들에게 수업이 가능한 관계로
    프린트 학습지 사업 특성상 불가피한 선택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3.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로그인 창 옆에 있는 [ID/PW찾기]를 클릭하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.
  4. Q아이 이름을 바꿀 수 없나요?

    회원 가입 하실 때 등록하셨던 자녀의 이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프린트학습지 사업 특성상 불가피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5. Q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?

   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면 [회원정보변경]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회원정보변경]을 클릭하신 후, 비밀번호 및 그 밖의 회원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6. Q아이가 2명 이상인 경우 아이이름 출력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현재 모든 프린트 학습지 회사들에서는
    한 개 ID당 한 명의 자녀이름만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하지만 저희 키즈프리에서는 자녀가 두 명 이상인 다자녀 가정을 위해서
    한 가정의 자녀라는 것이 입증되면, 추가 되는 자녀의 이름으로도 출력하실 수 있도록
    추가 자녀 1인당 금 10,000원에 별도의 ID를 허용하고 있습니다.

    필요하신 경우 별도의 ID로 회원가입 하신 다음
    10,000원을 무통장 입금해주시면서 입금 확인 게시판에 추가 자녀 회원가입이라고
    글 남겨주시면 별도의 정회원 자격을 부여해 드립니다.

    ※추가 ID의 서비스 종료일은 처음에 결제하신 ID의 서비스 종료일과 같습니다.

    ※한 가정의 자녀임을 입증하기 위해서 주민등록등본, 건강보험증 등을
    개인정보 부분을 가린 후 사진 촬영을 해서 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 관리자 메일로 보내주세요.